스노우피크 솔리드 스테이크 델타30 팩

2024. 3. 26. 17:01캠핑용품

반응형

솔리드스테이크 델타팩

스노우피크


PHOTO/TEXT @그루브​

신제품 발표때 이건 무조건 사야된다고 생각했던...

솔리드스테이크 델타 30을 구입하였다. 40짜리도 4개 정도 구입하려 했는데...가격이 확~뛰길래 뒤도안돌아보고 ESC

우선 6개정도 구입하였다. 델타 30짜리는 개당 7천원인데 40짜리는 14000원.. 10cm 차이치고는 꽤 비싸다.. 20cm짜리가 6천원에 비해 30짜리와 비교하면 천원차이인데...ㅋㅋ 먼가 이상한것 같다^^

 

우선 팩도 많은데... 이녀석을 구입한 이유는 오로지 랜드락 피칭후 이너텐트 고리걸때 좀더 편할려고 ㅋㅋ 그리고 타프설치할때도 팩 위쪽 고리가 하나 더있으니 스트링이 땅에 안박히고 텐션조절할때 유용해 보여서다! 사실 나는 다~!!계획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기존 솔리드스테이크팩 에 비해 기둥형상도 변경되었다. 삼각뿔 느낌이라해야되나..여튼 삼각입체구조라 비틀어 뺄때 부담이 적다고 한다.

다만, 위쪽고리 공간이 땅에 완벽히 박히기 어려운 구조다보니 가족캠퍼에게는 조금 불편한 요소가 될수 있을것 같다. 물론 이너텐트 고리로 뒤쪽에만 사용한다면 전혀 신경쓸 필요는 없을것 같다. 하지만 나처럼 타프 스트링에도 사용한다면 장.단점이 혼용되는 팩일것 같다는 생각~스트링 텐션 조절하기에는 편하지만 완벽히 박히지않아 위험요소를 조금은 가질수 있는?ㅋㅋ

 

그럼에도 이팩은 꽤나 맘에든다. 기존 솔리드스테이크팩 보다는 두꺼운것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이너텐트 고리넣고 다시 팩질해야되는 부담이 없어지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구입가치가 있지않을까 싶다. 매번 대충 박아두고 이너고리 걸고 망치들고 다시 뒤로가서 팩질을 했으니 말이다 ㅋㅋ

실제 사용후기

원래는 이렇게 그냥 하나의 팩에 이너고리도 걸었어야 하는데 ㅎㅎ

요로코롬~

위에고리에는 이너텐트 고리를 톡 ~걸어주면 끝 ㅎㅎ

역시 정말 편~~~안했다.!!물론 그전에 사용할때도 사실 팩 다~안박고 좀 걸어두었다가 이너고리 걸고 나서 박으면 그만이긴 하지만 ㅋㅋ

대체 스노우피크는 왜 이제서야 이걸 내놓은걸까? 간만에 만족스런 쇼핑 끝 ㅎ

철수할때도 이너텐트 먼저 철수할때 정말 빛을 발했던것 같다 ㅋ

어서 사세요~요고는 ㅋㅋㅋ

반응형